기업출강은 어떻게 하나요?

최고관리자 0 2,602

 

 

Company Lesson

 

                                         

저희 르몽드어학원 출강사업부는 프랑스어를 비롯해서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인도어, 러시아어, 독일어등의 출강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제2외국어 전문 교육업체입니다.

최근 기업에서 제2외국어 사용이 많아졌습니다. 이는 가속화되는 국제화 속에 기업들이 변모해 가는 모습입니다.

변화를 꿈꾸며 외국어 교육을 준비중이시면 르몽드어학원이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02-554-8279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교육개요>

바쁜 업무와 일정에 쫓기는 직장인들을 위하여 시간, 장소,목적,회사의 상황을 고려하고,

학습자의 보다 편리한 시간에 맞추어 전문강사의 방문으 통해 이루어지는 교육입니다.


<교육특징>

1.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교육대상, 목적, 인원, 장소에 따라 가장 적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짧은 시간에 뛰어난 학습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최고의 강사진 제공
해외 우수 대학 출신의 교육 경험이 풍부한 전문강사 파견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합니다.

3. 철저한 교육관리 시스템
수업의 진행과 성과를 수시로 체크, 그 결과를 기업 담당자와 상의하여 교육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

4. 다양한 교육모듈제공
사내 교육과정, 세미나, 워크샵 등 교육수요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모듈을 제공합니다.


<교육진행절차>
 

1.교육문의 - 2. 교육상담 - 3.교육프로그램구성 - 4.교육의뢰 - 5. 강사배정 및 교육진행 - 6.교육평가 및 보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