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다중언어구사자들의 강남둥지 - 강남르몽드어학원





외국어 학습자 여러분.

프랑스어, 영어, 중국어 등등...지구에 참으로 많은 언어가 있는데요.
뭐...외국어 배우고 익히기 힘드시죠?
혼자 하는 시작은 엄두가 나질 않아서 이리저리 알아보다 보면, 시간도 없고 학생이라면 공부도 해야 하고 직장인들의 월급은 빠듯하고...
그래도 결국엔 필요하니까, 배워 두기는 해야 되니까, 큰 맘 먹고 각종 어학원에 등록하고 나면!
금방 지치고 재미도 없고 해서 포기하곤 하셨을텐데요.

혹시 그런 일들이 계속 반복되어 왔다면, 애초부터 접근방법에 문제가 있지는 않았나 생각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학습자들의 고충을 이해하고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강사의 부족

수많은 어학원이 존재하고 있지만 정작 한국인들의 외국어 역량은 계속 걸음마 수준인데요. 원인은 결코 학습자들이 모자라서가 아닙니다. 말씀 드린 것처럼 애시당초부터 접근방법이 비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어학원과 외국어 강사의 수는 어마어마합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접근방법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이의 비중은 밎지 못할 정도로 낮은 것이 현실입니다.

시험대비 위주의 외국어 교육에 길들여진 학습자들의 고정관념

아무리 어렵게 느껴지는 외국어도 결국 그 나라 사람들한테는 상용하는 모국어일 뿐이고,
그저 지구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언어 중 하나일 뿐인데요. 시험위주의 외국어 교육에 익숙해진 한국인들에게 실제로 사용하기 위해서 외국어를 익힌다는 것은 어느 새 가장 어려운 일 중 하나가 되어 버렸지요?

어떤 언어도 제대로 된 접근과정과 꾸준함만 있으면 가능

여러분이 정상적으로 한국어를 사용하는 평범한 언어능력만 가지고 있다면!

난공불락의 성처럼 느껴지는 영어를 비롯해서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 등 어떤 언어도 자신의 언어로 만들 수 있다는 것만 잊지 마십시오.

언어의 정체와 원리, 외국어 습득의 절차와 학습방법 등을 정확하게 알고 꾸준함만 유지하시면 되는데요.
이게 말처럼 쉬운 게 아니라는 것이 함정이지요?
저희 강남르몽드의 운영진과 우수한 외국어 강사들이 준비한 효율적이고 재미 있는 다양한 강의를 통해서, 명쾌하게 해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원인과 해법을 알게 되면 어떤 외국어도 자신의 언어로 습득할 수 있다는 자신감 역시 자연스럽게 생기게 될 것입니다.

'내가 외국에서 공부하고 온 이런 사람인데 말이야~'
'내가 어떤 고생을 하면서 지금 이 자리에 있는데 말이야~'
이런 말들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그 정도 노력은 왠만한 분들은 각자 자기 분야에서 다들 하는 것일 뿐이라는 사실을, 강의실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모든 외국어 강사들이 꼭 알았으면 합니다. 선생님 소리 듣는 직업이라고 자기도 모르게 갖게 되는 어쭙잖은 권위의식은 이제 좀 버리고, 항상 친구같은 자세로 학습자들과 만나야 할 것입니다.

그래야 학습자들이 자신의 어려움을 터놓고 얘기할 수 있고, 같이 해법을 찾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양질의 교육서비스와 웃음을 동시에 제공하는 곳.

앞으로 강남르몽드는 항상 웃음이 넘치는 장소, 학습자들과 강사들이 서로를 신뢰하고 친구처럼 지내는 곳으로 변해 갈 것입니다.
일상에 지친 몸을 이끌고 외국어를 익히려고 찾는 모든 분들의 쉼터같은 배움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남르몽드어학원 임직원 일동










Category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